거기가 어딘데 유호진 지진희 조세호

거기가 어딘데 유호진 지진희 조세호

6월 1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 예능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가 첫 탐험지 오만으로 떠났습니다. 1박2일 막내PD로 시작해 메인까지 오른 유호진 PD가 맡은 거기가 어딘데 같이 탐험해 보실까요?

99b4844b5b11f3fa0c 1

출발하기 전 팀원을 이끌어 갈 탐험대장으로 맏형 지진희가 뽑혔는데요. 만장일치로 탐험대장에 선출된 지진희는 팀원인 배정남, 차태현, 조세호와 함께 각자 일을 분담하고 오만으로 떠납니다. 공항에 도착한 오만 온도는 30도로 버틸만한 날씨네요.

본격적으로 공항에 내려 탐험이 펼쳐질 곳으로 이동합니다. 공항에서 출발하는 차를 타고 다시 차를 타고 긴여정이 펼쳐지는데요. 조세호, 지진희, 차태현, 배정남은 탐험 동료인 배두인 팀과 첫 만남을 가집니다.

99c1f64b5b11f3fb0b

불참의 아이콘 조세호는 거기가 어딘데에서도 다른 문화를 배워보려는 노력이 보이는데요. 동성간 코인사를 나누는 오만에 인사법을 몸소 체험해 봅니다. 기겁하는 멤버들과는 달리 적극적인 참여모습이 아름답네요.

오지를 탐험하는 거기가 어딘데는 1박2일이 국내의 멋진 자연을 보여준 것처럼 자연의 멋진 모습을 느끼고 즐기는 탐험버라이어티 입니다. 나혼자산다와 멋진 시청률 경쟁에 도전하는 유호진PD의 야심작 이제 본격적으로 탐험을 시작합니다.

거기가 어딘데 유호진 지진희 조세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